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요즘 인싸템 해운대 타이거 슈가 "흑당 버블티" 후기

안녕하세요~

오늘 해운대로 산책을 갔어요

해운대 메인 거리를 구경하다가 이번에 유행하는 "흑당 버블티" 파는 곳을 발견하게 됐어요

그곳은 "타이거 슈가"라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에요

 

해운대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.

그래서 호기심에 들어가서 사 먹어 봤어요

처음이라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직원한테 제일 잘 나가는 음료가 뭔지 물어봤어요

거기에 펄 종류가 보아랑(큰 펄) 쩐주(작은 펄) 2가지가 있었어요

그래서 제가 먹은 건 흑설탕 보바+쩐주 밀크티 with 크림을 먹었어요

가격은 4,900 이였어요

 

 

 

먹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서 음료가 다 섞이게 만들고 나서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

맛은 제가 느끼기에 밀크티에 옛날 팥빙수 국물 맛이났어요

그래서 그런지 참 맛있었어요~

먹으면서 해운대를 걸으니 참 좋았어요 바다도 참 이쁘더라고요~

마지막으로 바다사진 하나 올릴게요~

 

오늘 포스팅 끝.